호주유학이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운의2달러 조회 2회 작성일 2021-12-03 05:48:04 댓글 0

본문

호주 이민, 유학 절대 가지마라?

호주의 부정적인 이미지인 도피 유학과 이민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호주 #호주이민 #호주유학 #호주정보
호주 필립 : 조금은 자극적인 내용일수도 있기에 최대한 자극적이지 않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이 영상은 100%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Liz McCarthy : 항상느끼지만 정말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필립님 말씀대로 한국이 맞으면 한국에 살면되고 호주가 맞으면 호주에서 살면되는게 정답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호주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잇으면서 계속 여기에 잇으신 분들이 이해가 안가는 1인입니다 ㅎㅎ
유학생쭈 Foreigner Joo : 안녕하세요! 필립님 영상보며 호주 열리길 기다리고 있는 유학생이에요ㅜㅜ 기다리다 지쳐 저도 유튜브 시작했어요! 호주에 계신 분들 기다리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Insun park : 민감한 부분을 다뤄주셨네요~본인이 원하는 삶을 선택하는건 본인의 몫이니까요. 한국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중요하다보니 본인을 놓치는 경우가 있죠.
남숙현 : 다른나라 이민도 같아요 그러나 그중 호주가 더 좋은 여건과 안정적인 삶을 누릴수 있다고봅니다. 저는 이민이라면 다른나라보다 호주이민 공감 적극 추천합니다.

호주교민들의 과거의 삶 vs 현재의 삶 [호주유학클럽 TV]

호주교육부 공인 교육전문가 호토박이 (QEAC No.D218)가 들려주는
과거 vs 현재 호주교민들의 삶

지금바로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나에게 맞는 호주 영주권학과 추천해주세요.


호주 이민의 본질인란..?


#1. 당신만 몰랐던 호주 영주권 유학의 모든것!!


네이버 카페 [호주유학클럽]
https://cafe.naver.com/honewgroup
홈페이지 [호뉴컨설팅그룹]
http://www.honew.com.au/
카톡문의 ID [호주유학클럽]
https://pf.kakao.com/_CQxgSxd
호주 전문가에게 1:1 e-mail 문의
info@honew.com.au


#호주이민 #호주영주권 #호주유학
HYE121 : 흥미로운 영상 감사합니다!
sun_hye chong : 항상감사합니다.
오준열 : 감사합니다
호주유학클럽 :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주유학클럽 :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기업 퇴사 후 호주 시골로 이민갔습니다

삼성전자를 다니면서 퇴사에 대한 고민과 퇴사 후에 어떻게 살았는지에 대한 영상입니다. 지금은 호주에서 이민을 위해 유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퇴사고민 을 했던 분 있다면 이 영상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퇴사 하고 #호주이민 을 마음먹고 태즈메이니아에서 살게 되는 과정을 #호주브이로그 형태의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퇴사를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들과 이 영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woohyek choi :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저도 삼성에서 온갖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으며 10년 이상의 시간을 허비하다 퇴사한 경험이 있어 많은 공감이 되는 영상이었습니다. 이민을 생각하고 있지만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 못가고 있는데, 호주의 생활이 참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heeny julie : 와 저도 한국에서 마구 달리기를 하다가 갑자기 행복하지 않은 자신을 보고 지금 프랑스 시골에서 살고 있어요. 전 우선 질르고보는 성격이라 고민은 한달정도 한것같아요. 준비가 부족은 했지만 저도 후회는 안해요. 고민 중인 분들이 있으시면 용기를 가지세요. 길은 항상 있어요! 응원할께요!
Jason Jeon : 오늘쯤이면 새 영상이 올라올것 같아서 기다리면서 첫화 다시 보고 있습니다! 모자이크녀와의 티격태격도 중간중간 잔망스럽고 귀여운 유머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처럼 진솔한 이야기를 해주시는것도 정말 좋네요. 제 현재 모습을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유튜브를 보면서 이렇게 실제 사람을 만나서 얘기듣는것 같은 느낌은 처음이네요. 준민님도 저도 영주권 으쌰으쌰 파이팅입니다!!
Young Young : I salute you and wish you the best. In all fairness, it wasn't just the Korean culture which expected you to follow the standard route of "success"; it was also your parents and yourself. Anyway, I never had that as a goal, so I was able to set up my own company and ran it for 20 years.
Angelina Seo : 저는 서른에 호주 워홀 가려다 아버지에게 잡혀서 공무원 시험 보고 공무원이 되었어요. 지금 오십이 다되었어요. 제가 가보지 못한 길을 부모님의 지지와 명석한 두뇌에 미모까지 다 가지고 가고 계시네요! 가지 못한 길에 대한 궁금증이 늘 있었는데 님의 영상으로 짐작하며 살아가야겠군요. 물론 제가 님처럼 능력자는 아니지만요 ㅎㅎ 지혜와 행운이 늘 함께하길 바래요^^

... 

#호주유학이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k0bu1tvva756abycx7ae22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